공간 기획단을 모집합니다

본문보기 https://www.facebook.com/496966724033390/posts/705739833156077?sfns=ncl

아는동네 뉴스

전체보기 +
채용

공장공장 채용

<최초가 될 당신에게> 기회는 서울에만 있는 게 아닙니다. 당신이 잘 모르는 지역을 제안합니다. 지역에도 변화가 필요합니다. 지역에는 당신이 필요하니다. 당신이 시간을 더 의미있게 쓰도록 조금 더 준비하기 위해, 행방을 알 수 없는 막막함을 조금은 덜 만들기 위해 비용이 일부 책정돼 있습니다.


행사

[성수포럼 2019] 스타트업 대표 3인 특별강연

성수포럼2019 소개 [성수포럼2019]는 성수동의 새로운 복합문화공간 '성수연방'에서 스타트업계와 성수동을 대표하는 컬처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하는 목표로 시작된, 유명 스타트업 대표를 비롯한 분야별 전문가의 강연을 바탕으로 강연자와 수강자 사이에 다양한 인사이트 및 영감을 공유하는 Business Insight Share Class입니다.


모집

로컬 기획자분들을 찾습니다.

지역에서 활동하는 재미있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와디즈 리워드 PD들 역시 전국에 있는 다양한 사업자들을 위해 일하는 것에 많은 보람과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재미있는 일을 하는 사람들끼리 만나면 시너지가 나기 마련이죠. 그래서 와디즈와 재미 있는 프로젝트를 구상해 보고 싶은 분들을 적극적으로 만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