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드라디오의 2호점 크라우드펀딩

본문보기 https://benefitplus.kr/campaigns/106

아는동네 뉴스

전체보기 +

로컬 기획자분들을 찾습니다.

지역에서 활동하는 재미있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와디즈 리워드 PD들 역시 전국에 있는 다양한 사업자들을 위해 일하는 것에 많은 보람과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재미있는 일을 하는 사람들끼리 만나면 시너지가 나기 마련이죠. 그래서 와디즈와 재미 있는 프로젝트를 구상해 보고 싶은 분들을 적극적으로 만나고 싶습니다.


"양조장서 예술작품 즐겨요"…'제주맥주X제주작가'展

제주맥주 주식회사(대표 문혁기)는 오는 24일까지 제주시 한림읍 제주맥주 양조장에서 '제주맥주X제주작가 전시'를 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 로컬 브랜드로서 지역과의 상생을 강조한 제주맥주의 기업 철학에 공감한 작가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도시에 드라마를 만들다, 공유주방<남구로봇>

한 사람이 누우면 꽉 차던 2평 혜화동 하숙집,부동산 사기로 들어갔던 가스레인지가 없는 명륜동 낡은 자취방,방음이 안되던 삼선동 오피스텔 원룸, 12년간의 서울 자취생활에서 가장 바랐던 건 아늑한 공간에서 직접 요리를 하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을 초대해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서울 자취생활 12년차 메이커의 생각에서 출발하여 기획된 공유주방. 13명의 스토리텔러들이 함께하여 남구로에 공유주방을 만드려고 합니다.